이메일주소수집거부

스팸메일

수신자의 의사와 무관하게 전송되는 영리 비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광고, 음란, 불법소프트웨어 판매, 행운의 편지등이 이에 속합니다.
뉴스핌에서는 회원과 독자의 보호와 건전한 인터넷 문화 형성을 위해 스팸 방지 및 처리에 관한 스팸 운영정책을 시행합니다. 당사는 회원들에게 필요하다고 여겨지는 당사의 상품이나 제휴사의 정보등을 제외하고 일체의 스팸메일을 양산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회사 정책이나 상품 구성과 관련한 공지 혹은 정보용 메일은 스팸 메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회원은 회사에서 정한 다음 각호의 내용을 포함한 스팸정책을 준수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E-mail 주소의 수집, 매매 등 금지

1) 당사는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발생한 스팸메일과 관련된 불만을 상담하고 처리하는 스팸메일 불만처리창구(member@newspim.com)를 운영합니다.
2) 이용자가 스팸메일 불만처리창구에 스팸 메일 불만신고를 접수하면 당사는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당사의 사정으로 불만처리가 연기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시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의 책임

1) 당사는 이용자가 법령이나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이용자에게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일정기간 정지 또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이용자가 법령에서 정하는 사항을 위반한 경우 정보통신부 등 관계 행정청이나 사법당국에 신고하거나 고발합니다.
3) 당사는 이용자가 불법한 광고성 전자우편 전송을 금지하는 법령이나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당사나 당사의 이용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민사 소송을 통해 그 손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E-mail 주소 무단 수집거부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e-mail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003년 8월 25일

- 불법스팸 대응센터 : http://www.spam.or.kr
- 스팸차단정보 등록 사이트 : 노스팸 (nospam.go.kr)